• 비오는 금요일이네요.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. =)(me2mms 블랙베리 blackbeerry rain Friday 비 금요일 me2photo) 2010-04-23 06:27:08

    me2photo

  • 트위터를 중심으로 하는 거대한 에코시스템이네요. 이런 다양한 서비스가 나올 수 있다니 부럽습니다. 우리나라 인터넷 에코 시스템은 거대포털 몇 개가 가득 채우고 있어서… =((me2mms Twitter Twittertools twittereco internetTwitterverse me2photo) 2010-04-23 19:16:57

    me2photo

이 글은 편집장님의 2010년 4월 23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Posted by 집짱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• 금요일 점심은 조금 멀리까지 가서 먹고 옵니다. =) 시원한 바지락칼국수 먹고 왔어요.(me2mms me2photo 식미투 금요일 바지락칼국수) [ 2009-11-06 13:14:35 ]

    me2photo

  • http://blog.naver.com/my_smart/92698329 마이스마트 2번째 미션을 완료했습니다. 윈모폰에 비해 맥북에서도 데이터 공유가 손쉽다는 게 참 맘에 들어요. iTunes까지 공유가 되네요.(블랙베리 스마트폰 체험단 마이스마트 blackberry review) [ 2009-11-06 16:25:40 ]
  • 미투도우미 님 PIFF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영화티켓 문자를 실수로 지워버렸어요. -_-;; 재 발송 해주실 수 있으실까요? 흑흑 ㅜ.ㅜ(미투도우미 기프티콘 재발송 요청 부탁드려요) [ 2009-11-06 16:27:31 ]
  • 마이스마트 2번째 미션을 완료했습니다. 윈모폰에 비해 맥북에서도 데이터 공유가 손쉽다는 게 참 맘에 들어요. iTunes까지 공유가 되네요.(링크를 걸지도 않고 -_-; 마이스마트 리뷰 블랙베리) [ 2009-11-06 16:28:35 ]
  • 한국경제신문 Business 2009.11.09 웹3.0시대 뉴비즈니스 전략 - 궁금한 데 현금이 없다. 0이 6개 붙은 수표도 거슬러 주시나요?(me2mms me2photo 지하철 환승역 한경business 웹3.0 비즈니스) [ 2009-11-06 20:34:47 ]

    me2photo

이 글은 편집장님의 2009년 11월 6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Posted by 집짱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• 요즘엔 아침이 빨라져서 새벽 5시30분이면 환하더라구요. 벌써 금요일이네요. 좋은 하루 되세요. 어버이날 감사인사도 잊지 마시구요.(me2mms me2photo 출근길 꽃 금요일 어버이날 감사)2009-05-08 09:49:31

    me2photo

  • 점심엔 칼칼한 김치 한 조각 얹어서 시원한 웰빙 콩국수 먹고 왔어요. =)(me2mms me2photo 식미투 콩국수)2009-05-08 13:26:25

    me2photo

이 글은 편집장님의 2009년 5월 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Posted by 집짱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• 출근길 지하철에서 만난 H사 원과장님, 덕분에 어려웠던 문제 하나를 해결했네요. 좋은하루되세요. =)(me2mobile 금요일 출근길 원과장님)2009-04-17 07:46:28
  • TGIF! Have a great day! =)(me2mms me2photo)2009-04-17 07:59:06

    me2photo

  • oojoo님이 작성하신 스마트폰 구매 가이드 미라지가 좀 더 앞에 있어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 ^^;(oojoo 스마트폰)2009-04-17 09:16:37
  • 어제 작업한 VPR. 당일 행사 영상 편집은 작업 시간이 참 빠듯합니다. 보도자료란게 시간 싸움이라. ㅎㅎ(VPR LG 장동건)2009-04-17 10:23:18
  • 국내 휴대폰, 노트북 제품들을 이렇게 소개하는 영상이 나오면 재미있겠다. =)(닌텐도 분해 동영상)2009-04-17 10:29:30
  • 블로그 하나를 새로 열어서 8주간 따라해 볼까? =) 근데, 블로거가 영어로 파워블로거 인거죠? 여기저기 파워 없는 분들이 없어요. ㅎㅎ(me2mms me2photo M25 파워블로거)2009-04-17 18:06:40

    me2photo

이 글은 편집장님의 2009년 4월 1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Posted by 집짱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• 중독성 강한 비비디 바비디 부의 광고 메이킹 필름 관련 내용은 여기서 확인 가능하네요. 오늘은 금요일 모두들 비비디 바비디 부! =)(행복한 금요일 모두 비비디바비디부)2009-03-06 11:09:58
  • 앗!! 미투데이 소개를 보니, 결혼 1,300일, 지우 탄생 600일! 시간 참 빠르다.. ^^;(결혼1,300일 지우탄생600일)2009-03-06 11:38:38
  • 간만에 맑은 하늘!! =) 방가방가(me2mms me2photo 하늘)2009-03-06 12:31:02

    me2photo

  • 약간 쌀쌀한 바람이 부는 금요일엔 부대찌게를 먹어줘야… =) 냠~(me2mms me2photo 식미투 부대찌개)2009-03-06 12:34:28

    me2photo

  • 노트북 제조사가 아닌 경우라면 광고에 맥북을 이용하는 비율이 90%는 되는 듯.. 주성치님 지적대로 맥에서는 돌아가지도 않는 온라인 서비스를 맥으로 광고 하기 없기! ^^;(광고속노트북 맥북 맥북이스타일을죽이죠 이해합니다)2009-03-06 14:48:44
  • Island Care-taker 최종 후보자 중에 우리나라 Gina란 분이 올라 갔네요. 좋은 결과 있으시길…(YouTube Gina island-caretaker)2009-03-06 15:37:41
  • 봄 햇살에 겨울 칼바람의 매쉬업(me2mobile 날씨 매쉬업)2009-03-06 16:14:26
  • 간만에 홍대가는 길. 하늘빛이 예쁜 금요일. 비비디 바비디 부~~(me2mms me2photo 하늘 마포대교 금요일)2009-03-06 19:29:57

    me2photo

  • 봉순씨가 몸살로 많이 아프다는 연락을 받고도 미팅을 마치고 이제서야 들어간다. =((me2mobile 봉순씨미안)2009-03-06 22:02:31

이 글은 편집장님의 2009년 3월 6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Posted by 집짱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• 오늘 점심은 여의도 LG전자 구내식당에서…(me2mms me2photo 식미투 여의도 LG트윈 구내식당)2009-02-27 13:30:22

    me2photo

  • 역시 금요일은 바쁘다. 식미투 하나 올린게 전부네. ^^;;;(금요일 퇴근준비중 좋은주말)2009-02-27 18:28:58

이 글은 편집장님의 2009년 2월 2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Posted by 집짱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이 글은 paper님의 2008년 2월 29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Posted by 집짱

댓글을 달아 주세요